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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이용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컨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컨텐츠의 상세정보 3. 주문 상품 및 결제 금액 확인(환불규정 안내) 4. 컨텐츠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방법의 확인 및 선택 6. 결제금액의 재확인 ②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6.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제1항에 따라 컨텐츠(서비스) 이용신청을 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서 제10조 제1항의 방법에 의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⑤ 본 조 제3항에 따른 회사의 승낙의 통지 이후에도 제2항의 3호 내지 6호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회원의 컨텐츠(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컨텐츠이용 및 그 대금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④ 회사는 컨텐츠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3조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 취소] ① 회사와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결제 승인일(서비스 개시일 또는 교재의 제공일이 결제일보다 늦은 경우에는 개시일 또는 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계법령 또는 회사가 다음 각 호중 하나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회원의 청약철회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컨텐츠(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2.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② 회원은 제1항의 청약철회(취소)를 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팩스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제4조 [회원의 취소와 변경 및 환불정책]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의 취소 의사표시를 한 경우 이를 즉시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관계법령 및 제3조 1항의 후단의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취소)가 불가함을 고지한 컨텐츠(서비스)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상기 ②항의 기간제 정액상품, 특별강좌 등 별도의 취소 및 환불규정이 적용되는 컨텐츠(서비스)의 경우 해당 컨텐츠(서비스)의 상품 소개 페이지 등에 청약철회(취소) 및 환불규정을 게시합니다. ③ 회사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에게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④ 서비스 이용 중인 컨텐츠(서비스)를 다른 컨텐츠(서비스)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제1항 등 청약철회 또는 취소의 방법으로 환불처리 한 후 재신청하여야 하며, 직접 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제5조 [회사의 계약해제ㆍ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1조 2항 및 제2조 1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ㆍ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해제ㆍ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ㆍ해지의 경우 제4조의 환불규정을 적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6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컨텐츠(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컨텐츠(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컨텐츠(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컨텐츠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컨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환불] ① 원격 온라인 수업은 주2회 월8회 기준을 원칙으로 하며 수업신청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주)마이더스스쿨은 학원법령의 환불조건을 준수한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시행령 제 18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의 반환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습을 할 수 없거나 교습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시행령 제 18조 제2항 제3호의 반환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교습 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교습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교습 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전액
교습 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 대상 교습비 등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된 금액을 말한다.)과 나머지 월의 교습비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제8조 [분쟁의 해결] 고객과 회사는 분쟁 발생시 1차적인 상호형평의 원칙에 입각한 자율적 해결을 위하여 노력하며,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못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는 회사의 주소지 관할 법원으로 한다. 시행일 : 이 약관은 2013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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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6 감사해요 지윤이 2024.06.26
365 만족 정** 2024.06.18
364 감사합니다! 김채희 2024.06.07
363 수업후기 민영 2024.05.17
362 후기 김영* 2024.01.31
361 국어수업 김윤성 2024.01.11
360 감사합니다! 영이 2023.12.13
359 좋아여~~~ ㄱㅁㅇ 2023.10.31
358 수업후기 수업후기 2023.10.27